자유게시판

이스핀

아드셀 웨이포인트!

하이아칸 Cunning 2010-12-24 21:05 437
Cunning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거 저장 안되나요?

 

 

전체 댓글 :
3
  • 이스핀
    하이아칸 Cunning
    2010.12.25
    감사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보좌관
    2010.12.24
    저장은되지만 다른마을로 이동이 안되서 클릭이안되는거에요 신조의깃털 사용하셔야하구요 다른마을 가고싶다면요..윙쓰면 아드셀이니깐 신조로 가세요
  • 조슈아
    하이아칸 롤링스타v
    2010.12.24
    됩니다. 마을 진입 렙제 3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