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년만에 한 밸런싱 다시 잡으려면 얼마나 걸릴지 알기나해요? ㅋ
그리고 그렇게 징징대면 있던 스킬 물릴까요? 버그 수정은 할 지언정
님들 생각 다 반영할까요?
아니라구요 여기서 징징징 해봐야 몇년 기다리던가 아니면 한바퀴 돌고 다시 밸런싱 잡는다고
정작 중요한 미완성 컨텐츠나 케릭업데이트 챕터 업데이트 안하면 니들은 겜 할만한가요??
그래놓고 재미없다고 떠나면 뭐라고 해줄까요 우리가
좀 생산성 있는일에 힘을 빼십시오 글에다가 ********************** 이런거 치면 좋아요?
누누히 말하는데 넥슨 까지 마십시오
2개서버 돌아가는 게임치고 이렇게 이슈 받고 순위 백위권 안에 들어가고
십년 다되어가는 게임 거의 없다니까요? 니들은 까딱 잘못하면 이런게임이 있는지도 모르고 그냥
소프트 맥스 홈페이지에서 포맆처럼 그냥 그런 게임이 있었습니다 이딴 글이나 보고 말거였다니까요
아니 지금이면 몇몇 어린애들은 3~4살때 나와서 그게 뭐야? 하면서 잊혀질 뻔 했던 그런게임이라니까요 이건 ㅋㅋ
그런게임의 판권을 사서 해외자본 벌어오는 회사 많은줄 알아요? 좀 작작 하십시오 보기 안좋으니까
- 전체 댓글 :
- 36
-
하이아칸 요느님2010.12.25란지는 졎사기인케릭인데여 란지들고 다른케릭 밸런싱 운운한다는 얘기는 대체 어디서 나온 개드립 ㅋ -
하이아칸 요느님2010.12.25오히려 당연한 처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사장이 유저들의 복지를 왜 생각하죠? 지엠은 액션이고 님들은 파닥파닥 대고 있는거라구요 그리고 나는 밸런싱으로 징징대지 말랬지 내 케릭 사기 아니다라고는 말안했거든요 ㅎ -
하이아칸 요느님2010.12.25댁들이 뭐가 **사항인지 매크로가 있던지 그건 기업입장에선 게임내복지문제로 2순위 3순위라구요 기업의 요지는 이윤창출입니다 사소로운 복지에 신경쓸기업이었다면 저는 넥슨을 욕 했겠지만 사장입장에서는 -
하이아칸 요느님2010.12.25대체 내 얘긴 어디로 들었다는 건지 ㅋ 이봐요 넥슨이 안 사들였으면 이런 게시판에 내가 적는 글도 님들이 반박하는 글도 없다니까요? 그리고 기업에 평판은 중요치 않아요 이윤이 중요하지 -
네냐플 클라우제비츠cg2010.12.24과연 잉여 3강을 키우면서도 벨런스얘기 안꺼낼수있는지 궁금 란지에 키우면서 벨런스 운운하는거 욕하는거 보니 웃기지도 않음 -
네냐플 순결인2010.12.24단 하나 넥슨의 운영에 맘에 안드는것은 유저의 이야기에 귀를 안 기울이며,돈을 위한 패치만 한다는거야. 그거하나는 마음에 안들어. -
네냐플 NoZero2010.12.24물론 그 과정이 어그로의 극치라 게임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이 한 마음으로 욕해대는거고, 그러다보니 유저의 입장에서 **같은 운영이라 하지만 넥슨은 꽤 철저하게 국내에서 빨아먹고 크는 게임회사 -
네냐플 NoZero2010.12.24솔직히 말하면 넥슨의 운영은 절대로 **이라 까일 수 있는 수준이 아니다 사업체라는 개념에서의 운영이란 돈잘버는게 능력이니까 그런 의미에서 넥슨의 돈 버는 능력은 가히 뛰어나다고 할 수 있겠지만 -
네냐플 NoZero2010.12.24글이 대부분 공감가긴 하는데 넥슨 자체가 좋은 회사라곤 절대 인정 못 함 -
네냐플 NoZero2010.12.24일단 넥슨손에 들어오면 단물 쪽쪽 빠라먹고 이제 다 빨렸으면 버리는거박에 안남은거지 솔직히 테일즈 바람 뭐 이런 게임들 망할날 오래안남았음 점점 접는사람은 많아지고있고 신유저는 오지도않음 비매너때문에 -
네냐플 NoZero2010.12.24맨날 연구 하는것도 캐쉬 어떻게 팔까 이생각 하는걸로 박에 안보이고 맨날 하는 패치가 거의 캐쉬패치야 -
네냐플 NoZero2010.12.24넥슨은 아무리 봐도 코흘리게 돈이나 처먹으면서 흐흐흐 거리는걸로 박에 안보임 ㅇㅇ -
네냐플 NoZero2010.12.24텔즈가 사랑받는것도 룬 아이들 캐릭 때문이지 그거 아니였으면 ㅡㅡ 넥슨이 사들여서 공들여도 대지도않았을꺼 대부분 텔즈 하시던분은 포립 하셨던분이셨을꺼고 -
네냐플 NoZero2010.12.24소맥땐 매너도 좋았지만 넥슨으로 넘어오면서 모든게 바껴버렸고 진짜 넥슨으로 들어오기만 하면 그게임 이상해져 ㅡㅡ 넥슨 짜증나 -
네냐플 NoZero2010.12.24소맥 시절에도 노가다 쉬웠는데 뭔 개소리? 오히려 넥슨이 사온 텔즈 고독 즐기며 노가다 하는것보단 사람들 넘치고 대화하면서 노가다하는게 훨 나았다
1
2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