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40분인데 언제 되는겁니까?

하이아칸 뚱글a 2010-12-23 17:40 340
뚱글a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진짜 너무 하네요

저녁먹고 하라는 뜻인가요?

6시이 이후에 들어가야 하는겁니까?

쫌 할때는 합시다.

놀때 놀고 연말인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