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점점 심해지는 돈슨...

하이아칸 악마의렙소디 2010-12-23 17:38 394
악마의렙소디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벤트다 뭐다해도

캐쉬질해서 상자까야 아이템획득한다는게 무슨 이벤트입니까...ㅋㅋㅋ

관리는 잘하지도 않은듯 테스트도 없이 도입하다가 프로그램건드려서 점검만 몇회입니까

좋은 게임 망칠까 아쉬워 지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