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다 뭐다해도
캐쉬질해서 상자까야 아이템획득한다는게 무슨 이벤트입니까...ㅋㅋㅋ
관리는 잘하지도 않은듯 테스트도 없이 도입하다가 프로그램건드려서 점검만 몇회입니까
좋은 게임 망칠까 아쉬워 지네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