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지역서버를 오픈 안했으면

네냐플 팬더크듀카스텔 2010-12-23 17:36 452
팬더크듀카스텔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예 런처로 실행이 되서 들어가게 하지 말아요ㅡㅡ

을마나 짜증나는지 아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타르타우스
    2010.12.23
    열질말던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