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테스터기 한테 당한 일반분은 걍 자기가
멋도모르고 사냥터에 두고 밥쳐먹으로 갔다가 걸린거고 ..
솔직히 사냥터에 두고 F9한번만 누르고 밥먹으로 가면 되는거 지가 안눌러서 감옥간거고
메테오 메크로들 잡고싶은데 매크로테스터기 이제 팔지도 않고 짜증나게 -_-
걍 다시 팔죠 쫌 ..... -_-
짱개 메크로들은 어짜피 1:1 로 잡으니까 일단 체력50%이하되게 때리고 내쪽으로 오게 한다음 카스나 크로스로 쓸면 되는데
메테오메크로는 이것도 안되고 -_- 어짜피 고렙이 저렙사냥터와서 메테오질하는거니까 몬스터들 체력 50%이하로 내리기전에 걍 메테오질하고 튀고
특히 강공하는 몬스터들 체력 조금 남은 것들 레어템나올까봐 잡아주긴 싫은데 내 체력은 까이고 -_-
걍 짜증나 죽겠음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권룡2010.12.23옳소 매크로 테스터 부활시급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