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매크로테스터기 다시좀 만들죠 ㅋㅋ -_-

네냐플 푸쉬쉬쉬식 2010-12-23 17:26 393
푸쉬쉬쉬식님의 작성글 1 신고

매크로테스터기 한테 당한 일반분은 걍 자기가

멋도모르고 사냥터에 두고 밥쳐먹으로 갔다가 걸린거고 ..

솔직히 사냥터에 두고 F9한번만 누르고 밥먹으로 가면 되는거 지가 안눌러서 감옥간거고

메테오 메크로들 잡고싶은데 매크로테스터기 이제 팔지도 않고  짜증나게 -_-

걍 다시 팔죠 쫌 ..... -_-

짱개 메크로들은 어짜피 1:1 로 잡으니까 일단 체력50%이하되게 때리고 내쪽으로 오게 한다음 카스나 크로스로 쓸면 되는데

메테오메크로는 이것도 안되고 -_-  어짜피 고렙이 저렙사냥터와서 메테오질하는거니까 몬스터들 체력 50%이하로 내리기전에 걍 메테오질하고 튀고 

특히 강공하는 몬스터들 체력 조금 남은 것들 레어템나올까봐 잡아주긴 싫은데 내 체력은 까이고 -_-

걍 짜증나 죽겠음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권룡
    2010.12.23
    옳소 매크로 테스터 부활시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