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아기신조 잘몰랐는데 난 버그인줄 알았다!! 나타났다 사라지고 나타났다 사라지고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지도 않고 !! 고렙 매크로들만 잔뜩 이용하는데 이걸 방치 하고 있다는건
매크로를 인정한다는 넥슨의 입장으로 밖에 볼수 없다!! 가뜩이나 매크로때문에 문제가 많은데
아기신조같은 캐쉬템은 그문제를 더욱 악화할수 있다고 본다!! 이런 생각 안해봤나 운영진은 ?
앵간한 고렙 매크로들한테 팔려고 만든걸로 밖에 안보이는 이런 캐쉬템 완전 속보이지 않냐~?
열심히 사냥하는 유저들 한테 민폐나 끼치는 이런 캐쉬템은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정떨어지는녀석2010.12.23넥슨이 매크로한테 밥 떠먹여주는꼴 ㅋㅋ -
하이아칸 권룡2010.12.23아기신조 쿨타임 1분정도 넣으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0.12.23아기신조가 모든캐시템에서 판매 1~2 위라서 쉽게 못버릴껄요. 매크로 아니더라고 쓰는사람들 많아요. 이동속도 느린캐릭들 악용되면 매크로를 잡아야 하는데 방치하니 안습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