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스트서버만 떠서 재설치 하는데 4시간이다 ㅡㅡ
화나네 ㅡㅡ
아무리 그래도 왠 본서버가 왜 테섭으로 되냐구 ㅋㅋㅋㅋㅋ
설명좀 해봐 영자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고독의그림자2010.12.22저도그런데 ㄲㄲ..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