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영자 보상해줘야겟네 ㅡㅡ

하이아칸 Byshaine 2010-12-22 14:46 515
Byshaine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스트서버만 떠서 재설치 하는데 4시간이다 ㅡㅡ

화나네 ㅡㅡ

아무리 그래도 왠 본서버가 왜 테섭으로 되냐구 ㅋㅋㅋㅋㅋ

설명좀 해봐 영자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고독의그림자
    2010.12.22
    저도그런데 ㄲㄲ..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