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이래서 게임엔 초딩이 몇 있어야함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2-22 13:39 472
스페이드실드님의 작성글 4 신고

이렇게 게시판에 열폭하는거 구경하면 적어도 점검동안 시간 재밌게 보낼수는 있잖음 ㅋㅋ

전체 댓글 :
4
  • 클로에
    네냐플 발시렵다
    2010.12.23
    좋은 발상이다
  • 이자크
    네냐플 눈을못뜨겠어요
    2010.1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웃어도 되는거야?
  • 조슈아
    네냐플 『존박』
    2010.12.22
    ㅋㅋ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루인하르트。
    2010.1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