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 나원참..ㅋㅋㅋ
완전 테일즈 유저들 빡x게만드시네요ㅋㅋ
아 곳있음 학교 가야하는데 뭐야 이게 ㅋㅋㅋㅋ
멋지다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kyGun2010.12.22그런데 중요한게 어빌리티 오류 수정뜬거 그거 패치내용에 없는항목인데 어떻게 된거죠? -
네냐플 타르타우스2010.12.22저는 그냥 안개섬 대기중 ㅡ.ㅡ 9시부터 한마리잡앗네여 -
네냐플 아젝스리크프네2010.12.22긴급 점검은무슨 돈받고 제대로하는게뭘까요 넥슨분들 대체 ...........? ㅋㅋ점점 나야 상태이상 모두 회피? 말도안되는 막장패치에 이젠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