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뭐야 2시간 패치하고도 리붓해야해?

하이아칸 참이슬오비 2010-12-22 13:22 467
참이슬오비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건 나원참..ㅋㅋㅋ

완전 테일즈 유저들 빡x게만드시네요ㅋㅋ

아 곳있음 학교 가야하는데 뭐야 이게 ㅋㅋㅋㅋ

멋지다 ~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SkyGun
    2010.12.22
    그런데 중요한게 어빌리티 오류 수정뜬거 그거 패치내용에 없는항목인데 어떻게 된거죠?
  • 조슈아
    네냐플 타르타우스
    2010.12.22
    저는 그냥 안개섬 대기중 ㅡ.ㅡ 9시부터 한마리잡앗네여
  • 막시민
    네냐플 아젝스리크프네
    2010.12.22
    긴급 점검은무슨 돈받고 제대로하는게뭘까요 넥슨분들 대체 ...........? ㅋㅋ점점 나야 상태이상 모두 회피? 말도안되는 막장패치에 이젠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