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재 하이아칸 서버에는 고렙 사냥터에 한곳마다 매크로가 적어도 2개이상은 존재합니다..
중국 짱깨 매크로의 물량공세 잡기는 힘들다고 어느정도 이해는 해 드립니다만..
한국매크로에 대한 단속은 안할 뿐 더러
메일로 신고를 보냈으면 처리를 해 주셔야하는데..
어찌 답변도 없으며...
하물며 순찰도 안 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매크로의 규제도 약하다보니 이젠 너도나도
" 매크로 돌려도 걸리지도 않는거 나도 돌려야지 "
라는 말도 안되는 발상을 갖게 만들어버렸습니다... ㅡㅡ;
지금 필요한건 매크로 프로그램 사용자에 대한 처벌제도 강화와
일주일 단위의 운영자의 서버 순찰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도 묻히지 않고 운영팀분들이 귀담아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