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잡는 시간이라고 느껴지는 시간에 글 써보네요
솔직히 매크로잡는다고 하는데 게임 해보면 잡았는지 못느낄때가 많습니다.
그러니 안좋은 쪽으로 생각할수 밖에 없습니다 다 잡았을꺼라 생각했는데도 많이 있으니
잡는쪽에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짧은 영화같은 일들을 생각해보았습니다.
소설을 써보겟습니다 심심하고 매크로는 반복 개그?하고 계시니 글을 써봅니다.
심심풀이로 보세요 그냥 써본글이에요 아무지식없는 얘기들입니다. 한심한얘기임
시작
돈문제겟죠 돈이 뭐보다 중요한건 없으니 양심따윈 필요없으니 정직 개나 조도 아무 관심없는얘기입니다.
매크로는 많은경험과 많은시간을 쓴 사람들의 사용하는 것 이겟조
그들은 친절하며 기분을 좋겠해주는 사람들입니다. 텔즈에 있어서 가장고마운 존재입니다.
그런데 그들은 많은아이디를 가지고 있고 많은시간동안 버릴생각하며 사기와 메크로 로 돈을벌며
돈을벌수있다면 모든지 할 수 있는사람들이라고 생각됩니다.
친절하고 상냥했던 아이디를 숨기고 악하며 저질의 끝을보여주는 아이디를 많이 가지고 생활합니다.
매크로는 필수이며 활동범위또한 모든곳을 점령하고 있다고 생각되며 사기에 필수인 스킬도 서로공유하며
돈에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장사에 있어서도 많은 아이디로 시세를 매기고 있다고 생각이됩니다. 이벤트 역시 수백개 아이디로 득템하고
계시며 그시세 또한 많은 공작으로 가격을 매기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들이 이렇게 까지 할 수 있는것은 그들에게 시스템적으로 유리하게 해주는 사람이겠지요
모든 악이 적인 것에 대해서 차단했다면 이렇게 까지는 되지않아겠지요
그들은 착한이미지로 살면서 많은 부를 축적해서 캐시를 사고 팔며 캐시산업을 끌어 올리는역활할이니
상부상조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결론은 가진자들이 더많은 악이적인 행동을 하며 평민적인사람 게임을좋아하는사람만 할수 잇는 언어적인
얘기들은 아무 힘없는 행동들 일뿐이니 그들이 순수하며 착한존재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러므로 잘난분들이 모여 저항을 시작한다면 서민은 알아서 따라오고 해서 이와 같이 게임에 방해되는
요소들이 줄어들것이며 더행복해질거라 생각이됩니다 그대신 많은것을가지고 잇는분들이 많은 것을
포기해야하니 이건 말도안되는 헛소리였습니다..
결론을 빨리 업데이트 끝나고 게임하고 싶어요 게임하고싶은 페인의 글이엇음 다른건 쓸모없는 바보같은 얘기였습니다. 공감가는글잇다면 그건 잘못된 오해에서 시작된겁니다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참이슬오비2010.12.22결론 부자=부자 서민=서민 계속 이렇게 간다는 말인가보네요?ㅋ -
네냐플 돈발사2010.12.22짝짝짝.... 유저는사라지고 장사꾼,메크로만 득실거리는텔즈....ㅠ.ㅠ -
하이아칸 공법토끼2010.12.22이거 글다읽었는대 눈아프다;; 너무길어 결론만볼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