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점검하지말그....

하이아칸 ¢아테나 2010-12-22 10:17 469
¢아테나님의 작성글 7 신고

게임을 많이하고픈 유저인데 자주이렇게 서버를 끄시면 게임을하는데 스트레스를 더받네요 폐인모드 1인으로의 입장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멀하시던간에 시간낭비라고 느껴질떄가많습니다. 이벤트로 돈벌생각도없고 캐릭상향/하향도 별신경쓰지않으며 서버점검도 왜하는지모르겟으며 왜 시간을 지연하는지에 대해서 공감가지않네요 뭐든 사람마다 입장이 다르겟지고 생각이 다르겟지만 다른일에 엄청난 에너지와 노력도 좋지만 게임에 방해되는요소 매크로나 완벽히 잡으시던가요 다른거에 대해서는 아무느낌을 받지못하며 멀하든 멀짓거리던 머가안좋던 아무자극도 되지않는데 서버끄시는건 정말짜증확난다는걸 말하고싶네요 테일즈에대해서 관심뚝떨어지는 상황에서 서버점검및 다른게 필요하다면 그저 유료화못하고 캐시정도일거고 그거에대해서만 관심을갖는것도 상당히 좋단고봅니다 그래서 페지는 되지않을거라고 생각하는데 서버좀끄지맙시다.

서버좀끄지말라고요 다른짓안해도됩니다. 어떤일이 있어도 그저바라보며 게임하는유저로써 서버끄는행위가 더 화가납니다. 모든불이익적인 요소가 있다고해도 그저그러려니 하고 사는유저로써 서버좀끄지맙시다

이런 반복적인글 짜증나시겟지만 좀도와주세요 서버끄지맙시다. 왠만하면 다넘어가는유저였습니다

전체 댓글 :
7
  • 나야트레이
    네냐플 도깨비
    2010.12.22
    점검동안 운동도하시고 밥먹으시면 되죠. 폐인모드라도 휴식은 필요하니까 지금 쉬세요. 그리고 이렇게 리붓하면 매크로도 좀 정리되고 좋잖아요.
  • 클로에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
    2010.12.22
    개인적으로 텔즈의 서버리붓이 싫은이유는...이자크 생기기전에 그 좋던 드랍율이 확내려갔기 때문에...이제 내릴만큼 내렸으니 드랍율은 안내리겠죠=_=;; 아 좀! 240대에 장비없어서 허덕이는중;
  • 이자크
    네냐플 『惡鬼。』
    2010.12.22
    제 상식선에서는 테섭에 이미 적용을 해본거라면 본섭에는 내용패치만하면 댈거같은데 왜 2시간이나 걸리는건지 의문이군요...그렇다고 2시간동안 패치적용하고 자기들이 테스트하는것도아닐건데..
  • 이자크
    네냐플 『惡鬼。』
    2010.12.22
    내일점검은 공지보면 1시간이내던대 그거말고는 안할거같아여...그리고 그점검도 게임 서비스는 지장없는듯...서버 리붓정도는 좋지만 저도 이런식의 장기적인 업뎃은 왜...개발자가아니라 잘은모르지만...
  • 루시안
    네냐플 이렇게좋은날
    2010.12.22
    왠만하믄 진짜 정기 정검때 다 몰아서 하시지 왜케 자잘자잘한 패치니 업데이트니 흠.. 전혀 유저 입장은 고려 안하는듯
  • 클로에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
    2010.12.22
    왠지 공감가는..내일 어짜피 정검인데.. 구지 하루전에 업데이트한다고 하는지 모르겠내요.정검하면서 업데이트 동시에 불가능 한것인가!? ;;; 내일도 정검이랍시고 또 몇시간 게임못할듯 합니다;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12.22
    서버 점검하였다가 다시 켜면 매크로도 처음부터 다시 돌려야 합..(음?) 그런데 서버 점검하지 않아서 더 큰 문제가 생기면 안되잖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