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쉬 1900원주고 상자샀더니 ㅡㅡ;;;;;
상자는없고 그냥 돈만 사라지내
설마 넥슨 새로운 낚시전략은아니겠지?? 수정좀해주쇼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이카。2010.12.22저도 그럼요 -
네냐플 아스아이넨2010.12.22허허허.....저도 그랬네요....아침에 전화걸어야할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