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크리스마스선물(캐쉬) 왜이럼

네냐플 꾼낚시꾼 2010-12-22 05:49 442
꾼낚시꾼님의 작성글 2 신고

캐쉬 1900원주고 상자샀더니 ㅡㅡ;;;;;

 

상자는없고 그냥 돈만 사라지내

 

설마 넥슨  새로운 낚시전략은아니겠지?? 수정좀해주쇼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이카。
    2010.12.22
    저도 그럼요
  • 이자크
    네냐플 아스아이넨
    2010.12.22
    허허허.....저도 그랬네요....아침에 전화걸어야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