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진아 처봐쫌

하이아칸 스나이퍼최 2010-12-21 22:18 410
스나이퍼최님의 작성글 3 신고

클스마스퀘라고 만들어놧길래 똥개훈련같아도 모아서 해볼랬더니

npc클릭 처막는**를 관리하든가

아에 못막게 만들든가 ** 이게 무슨 개같은 이벤이야 잣같이

한두번도아니고 매일 npc 겹치게 해서 처막아놓는**있고

대책도안세우고 유저가 봉이냐 **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이렇게좋은날
    2010.12.22
    테일즈위번 그냥 운영진들 심심해서 만든 게임임 ㅋ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12.22
    B키눌러도 간혹 안먹히는경우 있습니다 ㅡㅡ;;; 제대로 막아놓으면...
  • 나야트레이
    네냐플 Gentiana
    2010.12.22
    b키 누르고 클릭하시면되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