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스마스퀘라고 만들어놧길래 똥개훈련같아도 모아서 해볼랬더니
npc클릭 처막는**를 관리하든가
아에 못막게 만들든가 ** 이게 무슨 개같은 이벤이야 잣같이
한두번도아니고 매일 npc 겹치게 해서 처막아놓는**있고
대책도안세우고 유저가 봉이냐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이렇게좋은날2010.12.22테일즈위번 그냥 운영진들 심심해서 만든 게임임 ㅋ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12.22B키눌러도 간혹 안먹히는경우 있습니다 ㅡㅡ;;; 제대로 막아놓으면... -
네냐플 Gentiana2010.12.22b키 누르고 클릭하시면되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