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플달기 졸랭힘듬...ㅡ.ㅡ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플라마2010.12.16전 무자본으로 180대 하나 200이상 두개 90대 두개해서 총5개 케릭있는데 리칼있어요. 그냥 만들었음.... 엄청난 도박의 성공. 근데 비추에요. 실패하면 좌절감 대박일듯. -
네냐플 환상스타2010.12.16장사하세요. 물건 싼거 있으면 사서 되파는거. -
하이아칸 SASAKIKOUJIRO2010.12.16결국 운빨이 없거나 지름신 강림 하셨거나 둘중 하나겠구만여~~ ㅋㅋ -
네냐플 스페이드실드2010.12.16그래도 빌브사고 검뿔사고 했는데도 190돼니까 리플은 샀음.. -
하이아칸 박한마n2010.12.16리플먼저 사면돼 -
하이아칸 아쏴2010.12.16ㅇㅇ 무기사고 아머사고 하다보면 리플따위 없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