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던파 남격가때문에 엄청난 피해입을듯

네냐플 습하크 2010-12-16 09:44 465
습하크님의 작성글 3 신고

 

사람안오고

 

아이템은 안팔리고 .ㅇㅇ

징징이들의 시작이고

사람들은 테일즈에서 넨탄날리고 ㅇ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Ð고양olÐ
    2010.12.16
    넥슨에 오는게임은 어자피 망조엿음 던파도 하는 인간도 없는대 뭔...
  • 막시민
    하이아칸 SASAKIKOUJIRO
    2010.12.16
    컨텐츠는 솔직히 할게 없죠!! 남격가가 무강으로 이계보스 원킬 안내는 이상 안키움 ㅋㅋ
  • 조슈아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2.16
    그래서 난 던파를 접었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