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람안오고
아이템은 안팔리고 .ㅇㅇ
징징이들의 시작이고
사람들은 테일즈에서 넨탄날리고 ㅇ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Ð고양olÐ2010.12.16넥슨에 오는게임은 어자피 망조엿음 던파도 하는 인간도 없는대 뭔... -
하이아칸 SASAKIKOUJIRO2010.12.16컨텐츠는 솔직히 할게 없죠!! 남격가가 무강으로 이계보스 원킬 안내는 이상 안키움 ㅋㅋ -
네냐플 스페이드실드2010.12.16그래서 난 던파를 접었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