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자꾸 중국매크로 그러는대 티치/클로에들이 더 심각합니다

하이아칸 미하일비트만 2010-12-16 09:39 504
미하일비트만님의 작성글 6 신고

중국 매크로들이야 한적한곳에서 사냥하니 제쳐두더라도 초보들 중요사냥터나 챕터/퀘스트 재료

구하는곳에서 메테오 쓰면서 매크로 돌려버려서 재료 구하기가 정말 힘듭니다.

운영진에게 묻습니다. 도대체 왜 티치/클로에들 메테오 방치 하는겁니까?

이것들 방치 해놓고 신규유저 어쩌니 저쩌니 하는거보면 한심스럽다...

전체 댓글 :
6
  • 란지에
    하이아칸 미하일비트만
    2010.12.16
    그럼 넥슨측이 중국유저들은 캐쉬템을 이용하지 않으니 제재하는거고 한국유저들은 캐쉬템 사용하니 제재 안한 다는 말인가요?ㅎㅎㅎ
  • 란지에
    하이아칸 아쏴
    2010.12.16
    순간이동이아니라 캐시템인 아기신조의깃털 입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SASAKIKOUJIRO
    2010.12.16
    난 순간이동하는 매크로들이 정말 신기한던데~~ 짱개아닌 현지유저들이 사용하는것 같은 이 매크로는 과연 무엇일까요 ~?
  • 이자크
    하이아칸 휴로C
    2010.12.16
    셀바스6같은 데서는 매너지키기 힘들죠 ㅋㅋ
  • 란지에
    네냐플 花子
    2010.12.16
    스틸당하면 역스틸하는 사람으로서 공감가네여... 사냥할래도 메크로들 쩔어서 몰아서 사냥해도 다 잡아버리고감 ㅡㅡ;;
  • 보리스
    하이아칸 〃FoLrs〃Ð
    2010.12.16
    텔즈은 매너은 죽엇습니다 오직 비매너을 해야 겜이 돌아갑니다 매너만 하면 왕/따 당합니다 이게 현실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