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분명 오늘이 15번째로 보냈는데 ㅋㅋ
어제 14번째로 보냈는데 딸래미가 답장을 안주네요?? 다른분들도 그러신가. . . . ㅋㅋㅋㅋ
뭐임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
불효막심한 딸내미 같으니라구 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12.15ㅋ.ㅋ... 그거 아마 14번째 보낸지 딱 24시간 후에 받으실겝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