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자크님의 딸이 편지를 안보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냐플 웅〃 2010-12-15 03:06 344
웅〃님의 작성글 1 신고

분명 오늘이 15번째로 보냈는데 ㅋㅋ

어제 14번째로 보냈는데 딸래미가 답장을 안주네요?? 다른분들도 그러신가. . . . ㅋㅋㅋㅋ

뭐임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

불효막심한 딸내미 같으니라구 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12.15
    ㅋ.ㅋ... 그거 아마 14번째 보낸지 딱 24시간 후에 받으실겝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