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공개테스트서버 초기화..

하이아칸 Cross、Cutter 2010-12-14 23:07 559
Cross、Cutter님의 작성글 2 신고

허허... 거참

웃음밖에 않나오는 이상황..

어제 시작햇다고 ㅋㅋㅋ 버그템.,. 아예만들질말지....

없으니까 무딜에 빠져놓고 지금 미1친다 증말.. ㅋㅋㅋ 더1럽게 느려보여..

왜 만들어서 사람 행복하게해놓고 그걸 또뺏어 악당이냐.. 그리고.. 초기화한대서

템 다뿌려줫지.. 버그몹잡아서 뜬템팔아서번돈으로 산것들.. 근대 뭐?

버그템 다없에고 초기화 않하는건 아니지? 그라믄 느그들은 참 환상적인것이여

내가 두눈뜨고 지켜보것어 잘햐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리노아허틸리
    2010.12.15
    하지만 초기화 한지 한달정도 됬으려나 ? 그런데 한달만에 또다시 초기화 하니 사람들이 화내는거죠 -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12.15
    이자크 본섭에 넣고 테섭 초기화한다는 이야기가 이미 있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