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허허... 거참
웃음밖에 않나오는 이상황..
어제 시작햇다고 ㅋㅋㅋ 버그템.,. 아예만들질말지....
없으니까 무딜에 빠져놓고 지금 미1친다 증말.. ㅋㅋㅋ 더1럽게 느려보여..
왜 만들어서 사람 행복하게해놓고 그걸 또뺏어 악당이냐.. 그리고.. 초기화한대서
템 다뿌려줫지.. 버그몹잡아서 뜬템팔아서번돈으로 산것들.. 근대 뭐?
버그템 다없에고 초기화 않하는건 아니지? 그라믄 느그들은 참 환상적인것이여
내가 두눈뜨고 지켜보것어 잘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리노아허틸리2010.12.15하지만 초기화 한지 한달정도 됬으려나 ? 그런데 한달만에 또다시 초기화 하니 사람들이 화내는거죠 -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12.15이자크 본섭에 넣고 테섭 초기화한다는 이야기가 이미 있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