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카탈리스트 9.5이상 지원이 안되는 테일즈

하이아칸 더페이즈 2010-12-14 20:15 760
더페이즈님의 작성글 2 신고

전 그래픽카드를 라데온 HD 4770을 사용하고있는 한 사람입니다.

 

그래픽카드 특성상 어쩔수없이 그래픽 드라이버를 카탈리스트 9.5이상을 써야합니다.

 

(다운그레이드 안됩니다  4770은 무조건 9.5이상이어야합니다)

 

그런데 테일즈위버는 어떻죠? 카탈리스트는 9.4이하밖에 지원하지 못합니다.

 

 

 

 

지금 카탈리스트가 10.11까지 나온 판에 무슨 개싸구려구닥다리게임인지

 

몇년 전에 나온 9.5도 호환이 안되

 

윈도우 7 깔고싶지만 그럴 상황도 못되고

 

 

게임하나때문에 글카를 새로 살 수도 없고

 

참 난감하기 그지없네ㅋㅋ

 

 

제발 카탈리스트 9.5이상도 호환되게 해주시죠 라는 말 고객센터에 몇번을 문의했는지 모른다

 

4800대 이상을 쓰는 분들은 그래도 다운그레이드해서 사용할 수 있다지만

 

뭐 게임이 사양이 높아서 안돌아간다니 그게 **같이 어이없지않나?

 

유저 개무시때리네 아예 게임을 못하고있는건데도 이러고있으니 욕**할수밖에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유혹의마녀
    2010.12.15
    아 저도 라데온 4770사용유저인데 결국 전 창문7깔아버렸어요 다운그레이드는 4770은 안되나요?전 몰라서리 ㅜㅜ 처음 접속하고 짜증나긴했어요 무슨...렌더링 바꾸란 말 웃겼음ㅋ
  • 이자크
    하이아칸 Cross、Cutter
    2010.12.14
    다른게임하는걸 추천.. 테일즈위버 운영자 막장임.. 지들맘대로 유저의견 개무시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