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 짜증나요 정말
자리잡고 설치는데 얼마나 열받던지 안그레도 저렙분들끼리도 스틸하고 스틸당하고다니는데
이거뭐 -_- 대책없이 당하기만하니 ..
차라히 몬스터한테 아예 메테오나 렙제높은 광역기를 맞을시 1을 달게해줘요
무슨 생각으로 저렙사냥터에 와서 ;
이젠 티치엘들만보면 밥맛이 다 떨어져요.
티치엘만보면 매크로만 생각나거든요ㅡㅡ^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Seohwang2010.12.14빨리 70 찍고 금두운 파는게 상책 -
하이아칸 Seohwang2010.12.14동감함.. 진짜 할맛안남 -
네냐플 발시렵다2010.12.14엔젤마이클//너 알바지? **아 ** 이게임 해보긴 해봤냐? -
네냐플 홍차☆2010.12.13셀바스 평원 가보시면..온통 시벨린이랑 나야 그리고 루시안이 꽤..아주 많이 보여요 .. 그냥 마음을 비우세요..매크로 단속 했다는데 그닥 소용 없는것 같내요 ㅠㅠ -
네냐플 Angel〃Michael2010.12.13ㅋㅋㅋㅋㅋ 티치엘 보면 밥맛 떨어진데 님이제 사냥 못함 그냥 접ㅇ셈 그탑 어떻게 갈려고 그런소리를 함부로 하시나 ㅋㅋㅋ 님이 사냥터를 모르는것 뿐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