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매크로좀 잡아줘요 -_- ;

하이아칸 2010-12-13 19:12 417
파님의 작성글 5 신고

아 .. 짜증나요 정말

자리잡고 설치는데 얼마나 열받던지 안그레도 저렙분들끼리도 스틸하고 스틸당하고다니는데

이거뭐 -_- 대책없이 당하기만하니 ..

차라히 몬스터한테 아예 메테오나 렙제높은 광역기를 맞을시 1을 달게해줘요

무슨 생각으로 저렙사냥터에 와서 ;

이젠 티치엘들만보면 밥맛이 다 떨어져요.

티치엘만보면 매크로만 생각나거든요ㅡㅡ^

전체 댓글 :
5
  • 이자크
    하이아칸 Seohwang
    2010.12.14
    빨리 70 찍고 금두운 파는게 상책
  • 이자크
    하이아칸 Seohwang
    2010.12.14
    동감함.. 진짜 할맛안남
  • 클로에
    네냐플 발시렵다
    2010.12.14
    엔젤마이클//너 알바지? **아 ** 이게임 해보긴 해봤냐?
  • 루시안
    네냐플 홍차☆
    2010.12.13
    셀바스 평원 가보시면..온통 시벨린이랑 나야 그리고 루시안이 꽤..아주 많이 보여요 .. 그냥 마음을 비우세요..매크로 단속 했다는데 그닥 소용 없는것 같내요 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Angel〃Michael
    2010.12.13
    ㅋㅋㅋㅋㅋ 티치엘 보면 밥맛 떨어진데 님이제 사냥 못함 그냥 접ㅇ셈 그탑 어떻게 갈려고 그런소리를 함부로 하시나 ㅋㅋㅋ 님이 사냥터를 모르는것 뿐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