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년 2월 9일까지인데 기간제아이템은 시세가 별로라는게 사실인가요?
혹시 시세아시는분들 계시면 가르켜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카와이한소녀2010.12.13100일짜리 신거 같은데요 못해도 150은 넘어요
1
내년 2월 9일까지인데 기간제아이템은 시세가 별로라는게 사실인가요?
혹시 시세아시는분들 계시면 가르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