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月-인어 머리띠라는걸 얻었는데..

하이아칸 Suran 2010-12-12 11:52 432
Suran님의 작성글 1 신고

내년 2월 9일까지인데 기간제아이템은 시세가 별로라는게 사실인가요?

혹시 시세아시는분들 계시면 가르켜주세요.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카와이한소녀
    2010.12.13
    100일짜리 신거 같은데요 못해도 150은 넘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