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예전부터 궁금햇는데

하이아칸 불꽃싸닥션 2010-12-10 11:09 438
불꽃싸닥션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위버는 캐쉬샾에보면,,코스튬이 풀셋으로된게 안나오네요

모자나,,변신,,염색 그런거밖에없는데,,

각캐릭터별로 전신셋트 코스튬은 아예안나오는건가요?

외형을 너무 바꿔보고싶은 1人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