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행운의 동전을 쓸려구 하는데
벨르마흐?에게 퀘가 없어요
롱소드 한테두 없구
뭐임? ㅇㅅㅇ;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해골구름2010.12.09앜 ㅋㅋ -
네냐플 제란2010.12.09벨르마흐퀘 끝났어요~ 9일,그니까 오늘 리붓전까지 아니었나요ㅋ;ㅋ; 근데 렙업할때마다 나오곸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