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질문:행운의 동전

하이아칸 해골구름 2010-12-09 19:13 540
해골구름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행운의 동전을 쓸려구 하는데

벨르마흐?에게 퀘가 없어요

롱소드 한테두 없구

뭐임? ㅇㅅㅇ;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해골구름
    2010.12.09
    앜 ㅋㅋ
  • 이자크
    네냐플 제란
    2010.12.09
    벨르마흐퀘 끝났어요~ 9일,그니까 오늘 리붓전까지 아니었나요ㅋ;ㅋ; 근데 렙업할때마다 나오곸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