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매크로랑 손잡은거임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드라마시청중2010.12.09사냥터에서 잠수타다 걸리는 사람이 더 많아서? 그리고 테스터가 제 역할을 못하고 있죠. -
네냐플 겨울나그네。2010.12.08근데 매크로테스터기 쓰면 레어드랍율떨어진다던데...그거나 어찌 좀해주징.... -
하이아칸 이하현2010.12.08마을에서 피해보는 애들이 많고, 또 요즘 매크로 제재 많이 하고 있으니 그런거겠죠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