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일즈 아기신깃 매크로 절대 안잡습니다.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2-08 10:24 483
스페이드실드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비스 종료할때까지 잡을일 없어요.

왜냐고요?

 

아기신깃 매크로 쓰는사람은 계속씁니다.

이걸 넥슨쪽이 안잡습니다.

그러면 아기신깃 매크로 쓰는사람은 아기신깃을 캐쉬로 또 질러서 사고 매크로 돌립니다.

넥슨은 돈벌어서 좋습니다.

 

쓰는사람은 아무리 써도 안잡혀서 좋고

넥슨은 그냥 매크로 눈감아주기만 하면 돈이 저절로 들어오니 좋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ㅋㅋ

 

뭐 이런거죠.

그런데 뭐하러 잡겠나요?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위기의감자
    2010.12.08
    설마.. ㅋ 아기신깃 만들고 넥슨도 아차했겠죠 -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