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비스 종료할때까지 잡을일 없어요.
왜냐고요?
아기신깃 매크로 쓰는사람은 계속씁니다.
이걸 넥슨쪽이 안잡습니다.
그러면 아기신깃 매크로 쓰는사람은 아기신깃을 캐쉬로 또 질러서 사고 매크로 돌립니다.
넥슨은 돈벌어서 좋습니다.
쓰는사람은 아무리 써도 안잡혀서 좋고
넥슨은 그냥 매크로 눈감아주기만 하면 돈이 저절로 들어오니 좋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ㅋㅋ
뭐 이런거죠.
그런데 뭐하러 잡겠나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위기의감자2010.12.08설마.. ㅋ 아기신깃 만들고 넥슨도 아차했겠죠 -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