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원래 채집스킬 할 때 그 꽃 이모티콘(?) 나타났었잖아요
그런데 지금은 '?'이모티콘이 뜨네요;; 다른 설정 바꾼거 없는데...오잉???? 이거 바꾸는 방법 있나요?ㅠㅠ
+아 그리고 슬럼뱅 마스터했는데
퀵슬롯에 설정해두면 레벨 5로 표시되는 오류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제란2010.12.07아항 감사합니다ㅋ 언제 눌러놓은거지ㅋ;ㅋ; 오류가 아니라 제 실수였구나...ㅋ;ㅋ; -
네냐플 스핀요요2010.12.07스킬창가서 슬럼뱅 눌르면 5로 되어있는거 MAX 까지 올리세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