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카필라 라는 아리디로 지가 영자 인듯 ㅡㅡ
해킹아이탬 어쩌구 하는데
다른 사람이랑 대화 또는 거래시 불이익 이라네 ㅡ
글고 카울 카필라 앞으로 오라고 하길래 귓해서
넌 모냐 해킹탬 웃기네 이러니까
내가 니불렀냐 이러고 1;1 대화 처나감 ㅡㅡ
조심하세요
참나 ㅡㅡ 고객센터는 가보라 하고 ㅡㅡ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카뱃2010.12.09ㅋㅋㅋ그사람 렘므에도있음 -
네냐플 제란2010.12.07카필랔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빵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트라이2010.12.07허헛...그 분 아직도 그 짓하네요..ㄱ-..여기 게시판에 그 분..이미 이 게시판에선 유명한데.ㅎ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