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카필라 라는 아이디로 지가 영자 인듯 떠드는놈 있음

하이아칸 ScurodiLupo 2010-12-07 16:38 420
ScurodiLupo님의 작성글 3 신고

˙카필라 라는 아리디로 지가 영자 인듯 ㅡㅡ

 

해킹아이탬 어쩌구 하는데

다른 사람이랑 대화 또는 거래시 불이익 이라네 ㅡ

글고 카울 카필라 앞으로 오라고 하길래 귓해서

넌 모냐 해킹탬 웃기네 이러니까

내가 니불렀냐 이러고 1;1 대화 처나감 ㅡㅡ

조심하세요

참나 ㅡㅡ 고객센터는 가보라 하고 ㅡㅡ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카뱃
    2010.12.09
    ㅋㅋㅋ그사람 렘므에도있음
  • 이자크
    네냐플 제란
    2010.12.07
    카필랔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빵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2.07
    허헛...그 분 아직도 그 짓하네요..ㄱ-..여기 게시판에 그 분..이미 이 게시판에선 유명한데.ㅎ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