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찾질 못하겟네 ㅜㅜ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라이나2010.12.07만일 조금의 욕이라도 했다면 동시에 처벌 될걸요? 아님 그냥 양쪽다 아무일 없이 끝나거나 ㅋㅋ 그냥 페이트위버가튼데다가 이자식 매너 없다고 올리는게 빨라요 ㅋㅋ -
네냐플 라이나2010.12.07julieta 저 분 접은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ㅋㅋ 방갑~ 글구 비매너 신고는 상대방측에서 회사에 전화를 할 경우에 그쪽의 순수하게 가만히만 있다가 당한 경우가 아니면 -
네냐플 여공자2010.12.07ㅋㅋ 감사합니다. 제가 저 '발시렵다' 저 사람하고 트러블 있었거든요. **이라고 지가 먼저 욕해놓고 욱해서 발라버리니깐 여기와서 난리네 도플에서 조심해라 -
네냐플 죄인크루노2010.12.07julieta 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네냐플 julieta2010.12.07그 한쪽만 제재를 가하진 않습니다. 매크로가 아닌, 다시, 매크로처럼 게임의 이익과 상황에 반하는 행동을 하지 않고 순순히 개인간의 트러블이었다면 요즘 테일즈에서는 제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네냐플 julieta2010.12.07어느 한쪽의 잘잘못을 따지기에는 부적합하다 이거죠. 물론 어느 한쪽이 더 큰 잘못을 했던가를 떠나서 회사 입장에서는 양쪽 모두 똑같고 그 한쪽이 맞신고를 안했다고 해서 -
네냐플 julieta2010.12.07비매너 신고의 경우 요즘들어 그 당사자만의 잘잘못을 여기기 어렵기 때문에 메크로를 제외한 비매너는 현재 잡고 있지 않습니다. 싸웠을 경우 양쪽이 서로 욕을 한 상태에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