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 기억으로는 이 튜토리얼이 꽤 된거 같아서...
이거 올려봐요 ㅋㅋㅋ 오랜만에 예전에 버렸던 캐릭 들어가보니 ㄷㄷㄷ
이 튜토리얼 화면에 티치엘이 서 있더라구요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샤를로트★2010.12.06저 장소는 안없어지나보네... -
하이아칸 DunhilLight2010.12.05젤리삐를 잡던 그때군요... -
네냐플 트라이2010.12.05와.....지~인짜!..오랜만이다..ㅠㅁㅠ....이제는...햐..옛기억의 장소.ㅎㅎㅎ....하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