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퓨리엔 먹튀임 레벨 243 이라믿엇더니 먹튀조심하세요

하이아칸 광우소 2010-12-05 04:53 1032
광우소님의 작성글 10 신고

퓨리엔 . <- 이거 "ㄱ"한자 특문잇는데 그 큰동그라미.. 제컴퓨터가 그게안써져서..

이렇게올립니다..

제가 이벤트로 에오스파편들받고 3시간동안 팔면서 노가다해서 번3000만원을

걔가 다 털어갓습니다 사건발단은 일단, 스승을구하고잇엇는데 지가스승을해준다고하네요 그래서 제가 돈도

옮겨야 할차메 돈어떻게옮기지 햇는데 지가옮겨준다고하더군요 아 그래서 243인데 신용이잇겟구나.. 저도압

니다 이부분이 잘못되엇는데요.. 여튼 243 믿고.. 줬습니다 제아이디인 광우소로 왔는데 있더군요 1:1에 근데

만나기로한 장소에없었습니다 어디세요? 이러니까 갑자기 1;1을 끄더군요 다시 1:1을켜서 말을거니까 나갓더

군요 스승제자창도 Y를눌러확인하니까 걔가 저를 제자에서 짜르려고 빨리안나갓던거엿구요. 지금 어이가없습

니다.. 퓨리엔아시는분들 조심하세요... 걔가 발뺌하면 "광우소"랑 3자대면하자고 해보세요 ^^ 언제나할준비되

있습니다. 긴글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
10
  • 보리스
    하이아칸 DunhilLight
    2010.12.05
    자기 바보라고 인증하는 꼴이구만..
  • 클로에
    하이아칸 Tarsa。
    2010.12.05
    어제 그냥 퓨리엔 만 말하길레 머지했는데... 특문붙어있으면 사칭이네요;;...
  • 보리스
    네냐플 MEcAnTHE
    2010.12.05
    바보 인증... 불쌍하다...ㅉㅉ
  • 란지에
    하이아칸 즘생
    2010.12.05
    퓨리엔 사칭당한거에요 원래 특문없어요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2.05
    퓨리엔. 특문은 사칭아닌가? 그냥 퓨리엔이 렙높을텐데
  • 루시안
    네냐플 BraveHearted
    2010.12.05
    도대체 레벨 높다고 신용있다는건 무슨 논리지? 광우소님은 나이 좀 더 먹는다고 이기심이 사라지나요?
  • 클로에
    하이아칸 더엘에
    2010.12.05
    고랩이라고 다 ok하면 당해요.
  • 클로에
    네냐플 자연은아침에
    2010.12.05
    그걸왜 넘겨줌 첨보는인간인데 렙높으면 먹튀안함 ? 다함
  • 클로에
    네냐플 자연은아침에
    2010.12.05
    당신잘못입니다
  • 시벨린
    하이아칸 광우소
    2010.12.05
    아물론 스샷찍엇으니까 내빼봐한번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