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지막부분 지금 난리도 아니네
ㅎㅎㅎㅎㅎ 몹이 무슨 2초에 3~4마리씩 리젠되고
유저들 몰려와서 스킬난사에 렉은 또 장난아냐.. ㅡㅡ
망할매크로들아 좀 알아서 사라지면 안되겠니 ㅋㅋㅋㅋ
돌아버리겠네 ㅋㅋ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텀블러2010.12.05고렙매크로 다잡아버리니까 다시키운다고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