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ㅋㅋ 셀바스6 개난장판

네냐플 삼룡인걸 2010-12-05 00:56 425
삼룡인걸님의 작성글 1 신고

마지막부분 지금 난리도 아니네

ㅎㅎㅎㅎㅎ 몹이 무슨 2초에 3~4마리씩 리젠되고

유저들 몰려와서 스킬난사에 렉은 또 장난아냐.. ㅡㅡ

망할매크로들아 좀 알아서 사라지면 안되겠니 ㅋㅋㅋㅋ

돌아버리겠네 ㅋㅋㅋ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텀블러
    2010.12.05
    고렙매크로 다잡아버리니까 다시키운다고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