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그대로 같은 계정에서
캐릭터끼리 템 옮기는 방법없나요?
편지라던가?ㅠ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o새우o2010.12.05개인클 클럽방이나 창고가 가장 안전; -
네냐플 아타나2010.12.05클라드 마을 남서쪽 입구밑에 사람왕래적음 거기떨구고 먹던지 아드셀에서 적절한구석에서 떨구고먹던지 페나인숲암데나 떨구고먹으셈ㅎ -
하이아칸 아르디안2010.12.05개인클 강추요 -
네냐플 삼룡인걸2010.12.04아니면 클럽금고를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겠네요. 친구를 통해서 맡겼다가 되찾는방법도 있지만 이건 사기당할 우려가 있으므로 비추. -
네냐플 삼룡인걸2010.12.04별수없죠.. 사람없는곳에 템 떨구고 잽싸게 주워먹기밖에.. 단, 기간제는 땅에 떨구는 즉시 증발하니 유의하시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