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계정내에서 아이템 옮기는 방법 없나요?

네냐플 별이빛나는밤 2010-12-04 21:44 1269
별이빛나는밤님의 작성글 5 신고

제목그대로 같은 계정에서

캐릭터끼리 템 옮기는 방법없나요?

편지라던가?ㅠㅠ

전체 댓글 :
5
  • 란지에
    네냐플 o새우o
    2010.12.05
    개인클 클럽방이나 창고가 가장 안전;
  • 보리스
    네냐플 아타나
    2010.12.05
    클라드 마을 남서쪽 입구밑에 사람왕래적음 거기떨구고 먹던지 아드셀에서 적절한구석에서 떨구고먹던지 페나인숲암데나 떨구고먹으셈ㅎ
  • 보리스
    하이아칸 아르디안
    2010.12.05
    개인클 강추요
  • 이자크
    네냐플 삼룡인걸
    2010.12.04
    아니면 클럽금고를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겠네요. 친구를 통해서 맡겼다가 되찾는방법도 있지만 이건 사기당할 우려가 있으므로 비추.
  • 이자크
    네냐플 삼룡인걸
    2010.12.04
    별수없죠.. 사람없는곳에 템 떨구고 잽싸게 주워먹기밖에.. 단, 기간제는 땅에 떨구는 즉시 증발하니 유의하시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