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팁게가 심한데
저거 제제안하니까 계속하는겁니다
뭡니까 이게 어린애들 한줄 두줄 찍 싸놓은거
보자고 팁게 클릭하는 내가 **같지만 그건 나만이 아니고 불특정 다수라는 점에서
이럴거면 팁게를 없애든가 아니면 자게를 메인으로 하든가요
뭐에요 저게 이거해주세요 따위의 글을 팁게에서 보는 상콤함이란 ㅋ
앞으로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않는 글을 올리는 사람들에게 글쓰기 30일 제한 같은거
걸어주셨으면 합니다
매크로도 문제지만 개념없는 애들도 문제거든요
솔직히 니들도 일일히 가위표 누르는거 보다 상습적으로 올리는애들 막아놓는게
일처리 효율이 더 오르잖아요 안그렇수?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