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오 엿같은 카탈리스트ㅋㅋ

하이아칸 더페이즈 2010-11-30 19:50 333
더페이즈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위버가 예전부터 카탈리스트(ATI 그래픽 드라이버)를 9.4이하까지만 지원하고있었는데

지금도.. 뭐 그렇네요?

카탈리스트가 10.10까지 나왔는데 말이죠 ㅋㅋㅋ

저는 HD 4770을 쓰는데 엿같게도 9.5부터만 지원을 해서(다운그레이드 할 수 없고 무조건 9.5이상)

하고싶어도 테일즈를 못하는 바람에 몇번이고 따졌죠ㅋㅋㅋ버그리포팅으로든 뭐로든

 

근데 뭐 노력한다나 뭐라나 그런 매크로답변만 올뿐이고

카탈리스트 9.4 이하의 버전은 이제 구하기 점점 더 힘들어지고

나같이 9.5이상의 카탈리스트를 써야하는 사람은 텔즈를 아예 못하게되고ㅋㅋㅋㅋ

 

이로써 ATI 그래픽카드 쓰는 신규유저는 거의 없어지겠네요 ㅋㅋ뭐 다른문제로도

조만간 바닥이 드러날것같은데ㅋㅋ

 

이렇게 엿같지만 HD 4770 텔즈 할 수 있는 방법 아시는분 있으면 댓글좀 ...아오

다시 말하지만 다운그레이드할 수 없고 9.5부터만 4770 지원함 ㄱ-...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