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한테 매크로 거신분이 누굴까나 난 밥먹구잇엇는데 그리고 기분좋게 텔즈하려니 메크로? 응? 메~크~로~오? 매~에~크~으~로~오~!? 영자님 매크로 삭제좀 ㅋㅋ.. 라벤더s 매크로 거신분 나오세요 정말 당신을 멸망시키고 싶어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GRACES2010.12.01잠수모드 단축키 f12번이에요 ㅎㅎ 항상 자리비울때는 저거 켜두세요. 갠히 만든게 아니더군요 -0-! -
하이아칸 湛盧2010.12.01저두 켜놓고 어디좀 갔다오니까 마을 ㅠㅠ 아오 -
네냐플 이은솔、2010.12.01진짜 가만히 멍때리는거 조심해야겠더라구요. 이런글 간간이 보이던데...그 무슨 캐릭터 위에 잠수함 모양나오게 하는거하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F9인가 F10인가..F11? F12? 4개중에 하나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