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물약딜레이 패치로 많은사람들이 떠낫는데요..
물딜없앨생각이없으시면 hp포션하고 mp포션,sp포션딜레이를 따로따로
구분해서 돌아가게하면 어떨까요 ? ㅠ
한번쯤생각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검은발걸음2010.11.30솔직히 그 딜레이가 좀 길죠.. 덕분에 여러번 죽어봤음..
1
물약딜레이 패치로 많은사람들이 떠낫는데요..
물딜없앨생각이없으시면 hp포션하고 mp포션,sp포션딜레이를 따로따로
구분해서 돌아가게하면 어떨까요 ? ㅠ
한번쯤생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