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물약딜레이좀 바꿔주세요

하이아칸 다크비아 2010-11-30 17:08 676
다크비아님의 작성글 1 신고

물약딜레이 패치로 많은사람들이 떠낫는데요..

물딜없앨생각이없으시면 hp포션하고 mp포션,sp포션딜레이를 따로따로

구분해서 돌아가게하면 어떨까요 ? ㅠ

한번쯤생각해주세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30
    솔직히 그 딜레이가 좀 길죠.. 덕분에 여러번 죽어봤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