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행운의동전 관해서 말인데요,,(운영진님 보셨으면해요^^

하이아칸 Apple〃B 2010-11-30 15:59 494
Apple〃B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ㅎㅏ세요

하이아칸 Apple〃B 입니다.

행운의 동전과 레어 습득에 관해 의문이 들어서 글을 올리는데요,

제가 행운의동전 이벤하기전에 트라바체스에서 할 당시 렙 60정도기준으로 업한다고하면

초보때부터 중렙레어아이템을 상당 수 습득해서 플링상점에가서 팔때도 한번에 가기힘들정도 였습니다..;

물론 축캐는아니었습니다. 저말구도 다른분들도 그런분 많으셨고, 다른아디 키울때도 그랬거든요,,

그런데 이번 행운의동전이벤트하고 테일즈위버를하는데 도통 레어가 나오질 않습니다.

간간이 레어대신(?)행운의동전만 나오구요... 행운의동전에 레어습득 대신 나오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레어도 아주 가~~~끔 나오긴하지만 이건 정말 너무 심한거같아서요..;

그래서 무자본으로 하고있는데 레어가 전 처럼 나오지않아 너무 힘이들어요,

행운의동전이 레어습득과 연관이 있다면 행운의 동전을 별개의 확율로 나오게 할 순 없을까요 ?

꼭 검토 바랍니다 ^^

 

ps. 매크로 잡아주셔서 정말 정말 x ∞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겨울나그네。
    2010.11.30
    매크로 때문에 레어드랍율 떨어진지 좀됐어요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