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자크 템..

네냐플 무소유의삶 2010-11-30 09:37 376
무소유의삶님의 작성글 1 신고

흰날개옷 베 7 찔8

검뿔: 322/10

검투 찔4 베2

이자크찌르기형이구요 현제자본 800있어요

이거로몇까지뻐길까요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콘타이
    2010.11.30
    나중에 돈좀 생기시면 리플사시구, 투구는 70때 삿갓으로 바꾸시면 될거 같은데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