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지금접속이 되나요?

하이아칸 샤아·아즈나블 2010-11-30 08:08 518
샤아·아즈나블님의 작성글 3 신고

저만 팅긴건가요? 왜안되지;;

전체 댓글 :
3
  • 이자크
    네냐플 콘타이
    2010.11.30
    그럼언제되는겨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샤아·아즈나블
    2010.11.30
    아.. 그렇군요;; ㄳㄳㄳ
  • 보리스
    하이아칸 엘봉
    2010.11.30
    서버 리붓한다고 하던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