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작업의 정석 이길드 쓰레기니?

네냐플 한스허쉬 2010-11-29 20:17 492
한스허쉬님의 작성글 1 신고

티치엘 단체로 와서

단체마법 쓰는군아

 

나중에 메크로 걸려서 뭐라 징징글 올리기만해 봐라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거안사위
    2010.11.29
    매크로 잡았다고 하더니 아직도 남아있나보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