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횽들 나만 접속 안되는거 아니지?

하이아칸 Laibbin 2010-11-25 00:06 316
Laibbin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랜만에 와서 컴퓨터 켜서 기분좋게 들어가려하는데

접속이안되네 - -

왜이럼요? 공지봐도 점검같은거 안나왔던데

튕긴분들도 많은거같은데

관리 어떻게하는거임=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