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분명히..공지 중에
화요일날 서버 안정화를 위한
긴급 서버리붓인지 뭔지
했다고 본거 같은데..잘못 본거임??
아니면 이게 지금 서버안정화 된거임??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레인。2010.11.25이게 서버 안 정화 된거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