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오랜만에들어와서 적응좀해보려니

하이아칸 레인。 2010-11-25 00:02 344
레인。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는 변함이 없는것같아요.

언제나 어디서나 보이는 정겨운 메크로들..

지금 보리스 클레이아머가 디펜에 영향받는다그래서 신나게 들어왔더니

알수없이 공지도 없이 그냥 팅기고 서버는안뜨고..

할맛이 잘도나겠군. 그냥 새로키울까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쿠릉쿠릉
    2010.11.25
    웨날사고싶소 500만 ㅅ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