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도대체 서버관리를 어케하십니까

하이아칸 칼자루의신화 2010-11-24 23:59 363
칼자루의신화님의 작성글 0 신고

왤케 팅기나요

무료되니까 써버관리도 잘안하시고

팅도 자주하고... 돈은 많이 벌어가시면서

벌어가시는만큼 관리도 해주셧으면합니다.

 

글고 아무런 소식없이 써버가 팅기셧으면

어디 메인에 사과글이라도 올리시거나 보상이라도 해주셔야 되는거 아닙니까

뭔가 궁극적인 대책을 해주시던가요

 

셀바 6엔 매크로가 판을 치고

랩좀되는 사냥터에는 한국 메크로가 판을 칩니다

테일즈위버를 하는 유저로써 관리좀 재대로해주셧으면합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