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나만 렉심함?

하이아칸 착하다 2010-11-24 21:10 344
착하다님의 작성글 1 신고

평타 첫타때리기까지

존내 오래걸리네

딜레이 아님  렉임

 

나만그런거?

 

요즘 계속 그러네 

 

서버관리 똑바로해라 ㅅㅂ롬들아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24
    아..저도 없던 렉이.;;;갑자기..생기기 시작..ㅇㅂㅇ;;;(저만 그런거 아니었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