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평타 첫타때리기까지
존내 오래걸리네
딜레이 아님 렉임
나만그런거?
요즘 계속 그러네
서버관리 똑바로해라 ㅅㅂ롬들아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라이2010.11.24아..저도 없던 렉이.;;;갑자기..생기기 시작..ㅇㅂㅇ;;;(저만 그런거 아니었군요..)
1
평타 첫타때리기까지
존내 오래걸리네
딜레이 아님 렉임
나만그런거?
요즘 계속 그러네
서버관리 똑바로해라 ㅅㅂ롬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