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몇가지만 물어볼게요...답변 좀...

하이아칸 지화자좋구나 2010-11-24 19:54 454
지화자좋구나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진짜 오랜만에 왔거든요...중2때 막오베할때하다가 한참하다가 접고 고2때 친구때문에 다시 하다

 접고 다시해볼려고 하거든요...근데 다시할려니까 머가먼지 모르겠네요...

전에 하던게 있긴하지만 돈이나 템이 하나도 없고 거지라서 사람제일 많은섭이 하이아칸인걸 알고 첨부터

다시 할려고 하거든요..ㅎㅎ 질문 좀 할게요..

1. 맨땅에해딩할려니 힘드네요.....캐시 거래되나요???

2. 머리위에 말풍선 어떻게 하죠??

3. 오토가 많다고 하던데 얼마나 많은지...마음 먹고 다시할려고 하는데 텔즈 오토겜이다 하지마라라는

    식으로 말씀하지 마세요..ㅡㅡ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24
    트레는....수동절대로 가면 안돼는 곳.....흠..매크로가 좀(좀이 아닐지도..)극성이죠..ㅎ;;
  • 이스핀
    네냐플 이은솔、
    2010.11.24
    그 이상에서는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두세명씩은 있다고 합니다. 3번같은 경우..그냥 해보셔야 알겁니다.
  • 이스핀
    네냐플 이은솔、
    2010.11.24
    1.캐쉬거래야 어느 게임에서든 빈번히 거래되고있죠. 2. /간판 내용 3. 음..오토..매크로..장난아니죠; 할수는 있겠지만 인내심을 느끼실겁니다. 특히 저렙존에서는 더 그러더군요. 수동졸업하면 좀 낫다고는 하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