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언제부턴가 아무런 소리도 안나요
배경음,효과음 전혀 안나와요.
스피커잭이 빠졋나하구 확인도 해봤는데, 괜찮구,..
그래서 텔즈 옵션 에서 확인도해봤는데 멀쩡한상태거든여
근데.......왜 소리가 안날까요
소리가안나니까 재미가없어요ㅜ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검은발걸음2010.11.23FAQ 보세요 제어판 음량이 음소거 되었는지 그런것도 확인해보세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