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텔즈소리가안나요

네냐플 그냥하는겨 2010-11-23 20:48 551
그냥하는겨님의 작성글 1 신고

언제부턴가 아무런 소리도 안나요

배경음,효과음 전혀 안나와요.

스피커잭이 빠졋나하구 확인도 해봤는데, 괜찮구,..

그래서 텔즈 옵션 에서 확인도해봤는데 멀쩡한상태거든여

 

근데.......왜 소리가 안날까요

소리가안나니까 재미가없어요ㅜ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3
    FAQ 보세요 제어판 음량이 음소거 되었는지 그런것도 확인해보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