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넥슨은 각성하라!!

네냐플 단야。L 2010-11-23 19:48 385
단야。L님의 작성글 0 신고

3. 게임내 GM의 역할 및 활동

3.4

GM은 게임 내에서 행하여지는 게임이용자의 정상적인 활동에 대해서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유해프로그램 사용, 타인의 게임 방해 등 원활한 게임진행에 방해가 된다고 판단될 경우, 해당 행위에 대해 경고를 하거나 게임계정 또는 캐릭터 이용제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운영과 관련된 중대한 사안(게임 질서 파괴 및 실정법, 공서 양속에 저촉되는 행동 등)이라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에는, 본 운영정책 또는 GM과 게임 이용자가 공유하는 일반적인 게임내의 규범을 기준으로 GM이 중재를 하거나 및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 티치... 이 수준 까지 왔으면 원활한 게임진행 방해 아닌가요..?

운영진분들 힘들고 바쁜거 압니다 우리 운영진분들 뭔힘이 있다고...

이제 넥슨 측은 이렇게 한 게임 점점 사장시키지 말고 각성해야할 때라고 생각하지만..

그런 일 없겠죠?

매크로 다 없애진 못해도 정리좀 된다면.. 신규 유저도 유입 될테고

넥슨은 왜 이렇게 근시안적으로만 돈을 벌려는지...

전체 댓글 :
0